서비스화법의 10대 포인트
1) 3의 : 열의, 성의, 호의
2) 항상 부드러운 미소를 띠고, 상냥하게
3) 목소리의 크기와 속도는 T.P.O에 맞게(사람에 맞게)
4) 시선을 상대방 부담스럽지 않게 바라보며
5) 부정보다는 긍정적인 말로
6) 맞장구는 음성과 제스츄어를 넣어서 적극적으로
7) 잘난 척, 아는 척, 똑똑한 척 하지 않도록
8)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는 역지사지 마음으로
9) 안정적으로 침착하게
10) 반말보다는 존칭어로, 명령어보다는 청유형으로
'ai.건강.취미.농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뇨병, 습관을 바꾸면 극복할 수 있다 (0) | 2019.02.20 |
---|---|
닥터 지바고 (Doctor Zhivago, 1965) (0) | 2019.02.05 |
중국어(기본) (0) | 2019.02.05 |
중국어(식당) (0) | 2019.02.05 |
비사업용 토지로 보지 않는 경우 (0) | 2018.12.21 |